80년도에서 최신 J-pop 7000여곡의 노래를 후리가나를 읽으면서 일본어를 배울 수있습니다.
후리가나, 원곡가사, 번역 그리고 관련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노래와 일본어 읽기를 시작하세요.
더 많은 J-Pop을 후리가나와 원본 그리고 번역까지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9D69485C74E95421

MAMMA MIA

ABBA

I've been cheated by you since I don't know when
언제가 될지 몰라서 속아왔어.
So I made up my mind it must come to an end.
그래서 나는 그것이 반드시 끝나기로 결심했다.
Look at me now, will I ever learn.
지금 나를 봐, 내가 영원히 배울 수 있을까.
I don't know how but I suddenly loose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느슨해졌다.
control there's a fire within my soul.
내 영혼 속에 불이 난 것을 통제하다.
Just a look and I can hear a belling,
보기만 해도 삐걱거리는 소리가 들리고
one more look and I forget everything.
한 번 더 보고 모든 것을 잊는다.
Oh, MAMMA MIA here I go again my, my,
오, MAMMA MIA 여기 또 나, 내
how can I resist you?
내가 어떻게 너를 저항할 수 있을까?
MAMMA MIA does it show again my, my,
MAMMA MIA는 다시 나의, 나의,
just how much I've missed you.
내가 널 얼마나 그리워했는지
Yes I've been broken hearted blue
Yes I've been breaked blue
since the day we parted.
헤어진 날부터
Why, why did I ever let you go?
도대체 왜 내가 그댈 떠나보낸 것이죠?
MAMMA MIA now I really know
어떡해, 이제 나는 진짜 알아요.
MY, my, I could never let you go.
MY, my, I can never let you go.


I've been angry and sad about things
나는 여러 가지 일로 화가 나고 슬펐다.
that you do.
네가 하는 것
I can't count all the times that I've
몇 번이고 세어봤자 다 셀 수 없다.
told you we're through.
끝났다고 했잖아.
And when you go when you slam the door.
그리고 네가 갈 때 문을 쾅 닫아버릴 때.
I think you know that you won't be away
네가 떠나지 않을 거라는 걸 알 것 같아.
too long, You know that I'm not that
너무 오래, 넌 내가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잖아.
strong.
강한.
Just a look and I can hear a bell ring,
보기만 해도 종소리가 들리고
one more look and I forget everything.
한 번 더 보고 모든 것을 잊는다.
Oh MAMMA MIA here I go again.
오 MAMMA MIA 여기 또 간다.
My, my, how can I resist you? MAMMA MIA
세상에나, 내가 너를 어떻게 견디니? MAMMA MIA
does it show again? My, my, just how much
또 보여? 나의, 나의, 단지 얼마나 많은
I've missed you.
보고 싶었어. 
Yes I've been broken hearted blue since
Yes I've been blue blue blue blue
the day we parted.
헤어지던 날
Why, why did I ever let you go? MAMMA MIA
도대체 왜 내가 그댈 떠나보낸 것이죠? MAMMA MIA
even if I say bye, bye leave me now or
내가 안녕이라고 해도 Bye는 지금 나를 떠나거나
never. MAMMA MIA it's a game we play
절대. MAMMA MIA 우리가 하는 게임이야.
bye, bye doesn't mean forever.
안녕, 안녕이 영원하다는 뜻은 아니야.


MAMMA MIA here I go again. My, my how can
어머나, 다시 간다. 나의, 나의 방법
I resist you? MAMMA MIA does it show again?
내가 저항한다고? 어머나, 다시 보여주나요?
My, my, just how much I've missed you
My, my, just 얼마나 그리웠는지
Yes I've been broken hearted blue since
Yes I've been blue blue blue blue
the day we parted.
헤어지던 날
Why why did I ever let you go?
도대체 왜 내가 그댈 떠나보낸 것이죠?
MAMMA MIA now I really know
어떡해, 이제 나는 진짜 알아요.
my, my, I could never let you go.
나의, 나의, 나는 결코 너를 보낼 수 없었다.





일본 뉴스
매일 1시간에 한번씩 업데이트 되는 일본의 4대 메인 뉴스인 일본 TV(NNN), 아사히(ANN), TBS(JNN), 후지 TV(FNN)의 기사를 후리가나와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한자 후리가나
JLPT모든 레벨(1 ~ 5)의 한자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림과 획수 음독 훈독을 보면서 배워봅시다.

일본 트위터
좋아하는 일본 연예인 또는 친구의 트위터계정을 조회해보세요. 한자가 포함된 트윗을 후리가나로 보실 수 있습니다.

www.furiganahub.com

이미지 출처: https://is4-ssl.mzstatic.com/image/thumb/Music/v4/74/d8/0b/74d80b77-c8dd-db8c-2dd2-f28413db1db5/source/100x100bb.jpg

Posted by furiganahu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