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도에서 최신 J-pop 7000여곡의 노래를 후리가나를 읽으면서 일본어를 배울 수있습니다.
후리가나, 원곡가사, 번역 그리고 관련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노래와 일본어 읽기를 시작하세요.
더 많은 J-Pop을 후리가나와 원본 그리고 번역까지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C22A415C6547DB13

I Want More

福原美穂

I don't think I've ever felt this much
이렇게 많이 느낀 적은 없는 것 같아
Didn't know when that when it cut I bleed
그게 언제 절단되었는지 몰랐는데
I just knew I could avoid those ordinary things
난 그냥 평범한 것들을 피할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었어


Now I know I'm not above it all
이제 난 내가 그 모든 것을 뛰어넘지 못한다는 걸 안다.
That what I thought I could pass up I need
내가 간과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건
And although yeah this could hurt me
그리고 비록 그렇다 하더라도 이것은 나를 다치게 할 수 있다.
Without it I can't breath
그것이 없으면 나는 숨을 쉴 수 없다.


I want you, yes I do
난 널 원해, 그래
I... open to very few
난... 아주 소수에게 개방된다.
So I... don't get why there's something new
그래서... 왜 새로운 게 있는지 모르겠어
About you
너에 대해


I just know that I like it and
난 내가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I want more I want more I want more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I want you more and more
나는 너를 점점 더 원한다.
I want more I want more I want more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Because I like it yeah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I like it yeah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Not heart of stone but I keep on rolling
돌의 심장이 아니라 계속 굴러간다.
I don't break hearts, not on purpose I'm just strong
난 하트를 꺾지 않아. 일부러 그런 건 아니고 그냥 강해.
When my focus is on ain't nobody who can
내 초점은 아무도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
Come along and take it
와서 가져가


(And then there's you) I had it all figured out
(그리고 너야) 전부 다 알아냈어
(Til I met you) I had my heart filled with doubt
(내가 당신을 만날 때까지) 나는 의심으로 가슴이 메었다.
(TIl I found you) Then it all rearranged
(내가 널 찾았지) 그리고 나서 모든 게 다시 정렬되었어
It's so hard to contain
참기가 너무 어렵다
And don't know if I want it when...
그리고 내가 언제 그걸 원하는지 모르겠어...


I want more I want more I want more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I want you more and more
나는 너를 점점 더 원한다.
I want more I want more I want more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Because I like it yeah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I like it yeah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You got a hold hold hold hold hold on me
넌 날 붙잡고 있어
I'm not ready for but don't let go of me
나는 준비가 되어 있지 않지만 나를 놓아주지 않는다.
I'm fighting but I'm sinking deeper and what's more
난 싸우고 있지만 더 깊이 가라앉고 있어
That I like it yeah, I like it yeah
좋아, 좋아


I want more I want more I want more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I want you more and more
나는 너를 점점 더 원한다.
I want more I want more I want more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Because I like it yeah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I like it yeah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일본 뉴스
매일 1시간에 한번씩 업데이트 되는 일본의 4대 메인 뉴스인 일본 TV(NNN), 아사히(ANN), TBS(JNN), 후지 TV(FNN)의 기사를 후리가나와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한자 후리가나
JLPT모든 레벨(1 ~ 5)의 한자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림과 획수 음독 훈독을 보면서 배워봅시다.

일본 트위터
좋아하는 일본 연예인 또는 친구의 트위터계정을 조회해보세요. 한자가 포함된 트윗을 후리가나로 보실 수 있습니다.

www.furiganahub.com

이미지 출처: https://is1-ssl.mzstatic.com/image/thumb/Music69/v4/a1/df/65/a1df652f-3847-c4d1-3e82-ffe85f682a1c/source/100x100bb.jpg

Posted by furiganahub
,